GETTING MY 다크걸 TO WORK

Getting My 다크걸 To Work

Getting My 다크걸 To Work

Blog Article

작가가 제대로 검수를 하지 않거나 다른 작가진과 논의하지도 않은채 즉흥적으로 구상한 내용들이 늘어나게 되는 것이다.

게다가 이 경우엔 제작진이 작품의 문제를 인정하거나 개선할 생각도 하지 않고 미화시키는 데에만 혈안이 되어 있을 정도로 막장이다. 그러니 보면 볼수록 불쾌감만 생기는터라 차라리 포기하고 보지 않는게 get more info 낫기 때문이다.

신비한 동물사전에서의 맥고나걸은 미네르바의 어머니로 설정했어야 한다는 의견도 나오는데, 미네르바의 어머니는 결혼 이후, 그러니까 맥고나걸이라고 불리게 된 이후로는 마법을 거의 쓰지 않고 살았으니 호그와트 교수로 나오기엔 무리가 많다.

검은 마법사의 본격적 언급이 시작으로서 단풍도 없고 스토리도 없던 메이플스토리에 드디어 스토리가 생겨났지만, 개편된 스토리와 과거 스토리가 자주 충돌한다.

좋은 프로그램인데 최근 오류 코드: STATUS_BREAKPOINT 이런 에러가 뜨면서 구글 웹페이지가 안 열림.

근본적으로 설정 구멍을 줄이려면 아주 필수적인 설정만 적절히 짜놓고 부수적 설정은 적어야 이상적이다. 작품에 따라 설정놀음을 즐기는 골수팬들과 이 골수팬들을 노리는 제작자들이 설정을 남발하는 경향이 있지만, 수치, 연도 같은 자잘한 설정들은 사실 되도록 쓰지 않는 편이 설정 구멍을 줄이는 데에 큰 도움을 준다.

단, 격검의 제레온의 아이템 플레이버 텍스트를 통해 안타리우스 관련 시간모순은 일정 부분 설명이 되었다.

그러한 그릇된 설정 덕후는 설정을 중요시하는 여기 나무위키에도 수없이 많으며, 작품성은 오히려 좋은데, 현실 반영 오류이건 설정 오류이건 오류가 있는 것만으로 가루가 되도록 까이는 창작물들이 매우 많다.

이렇게 설정에 무리가 있는 부분이 자주 생겨 독자들이 설정·개연성 오류라고 생각하지 않는 사소한 부분 가지고도 설정 오류라며 물고 늘어지는 일이 생긴다.

트랜스포머 시네마틱 유니버스: 속편마다 어마어마한 설정 오류가 나오는 것으로 유명하다.

모뎀의 코드를 뽑아놓습니다. 무선 라우터가 별도의 기기인 경우 라우터의 코드도 뽑아놓습니다.

개연성이 떨어진다고 해서 반드시 설정에 오류가 발생하는 것은 아니니까. 하지만 역으로, 설정에 오류가 발생하면 반드시 개연성도 떨어지기 마련이다. 설정 오류를 별것 아닌 경우로 치부하는 경우 대부분이 창작물이니 허구일 수밖에 없다고 주장하는데, 반박하는 쪽의 입장에서는 사실 허구성이나 오류 자체에는 큰 의미를 두지 않으며, 설정 오류로 인해 발생한 개연성과 핍진성의 하락을 지적하고 싶어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서로간의 의사 전달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발생하는 비극이다.

위험도나 단어명을 공식 위키의 변동과 무관하게 임의로 변경 · 수정해서는 안 됩니다.

그리고 하단의 사이트를 추가하면 자동 재생, 차단하면 플래시 동작이 차단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